메인 플래시영역

서브플래시

융합수업

글읽기

제목
[일반] 2022학년도 2학기 국어, 영어, 진로, 도덕, 사회 융합수업
이름
박효진
작성일
2022-10-24
[일반] 2022학년도 2학기 국어, 영어, 진로, 도덕, 사회 융합수업의 첨부이미지 1
[일반] 2022학년도 2학기 국어, 영어, 진로, 도덕, 사회 융합수업의 첨부이미지 2
[일반] 2022학년도 2학기 국어, 영어, 진로, 도덕, 사회 융합수업의 첨부이미지 3
[일반] 2022학년도 2학기 국어, 영어, 진로, 도덕, 사회 융합수업의 첨부이미지 4
[일반] 2022학년도 2학기 국어, 영어, 진로, 도덕, 사회 융합수업의 첨부이미지 5


'환경'을 주제로 5교과에서 융합수업을 진행했습니다. 
국어과: 환경 관련 독서하기
영어과: 환경오염 사진 묘사하기(말하기) 및 개인적/사회적 차원 해결방안 작성하기(논술)
진로과: 환경 관련 직업 탐색 및 현수막 가방 만들기
도덕과: 환경 스크랩북 만들기
사회과: 환경 조례안 작성하기

융합 수업 진행 과정에서 '제로 웨이스트' 환경 캠페인 활동 진행
: 크롬북으로 '용기내 챌린지' 홍보 포스터 제작 후 운천 시내 매장에 환경 캠페인 활동 진행
영북중학교가 창작한 [일반] 2022학년도 2학기 국어, 영어, 진로, 도덕, 사회 융합수업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2022학년도 2학기 1학년 도덕-기가 융합수업(올바른 성 가치관)
/ 이지현
2022학년도 2학기 1학년 융합수업 도덕-기가 <올바른 성 가치관에 대한 성 역할극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전글
2022학년도 1학기 영어, 도덕 융합수업
/ 박효진
(3) 1학년 도덕&영어 융합 수업 '습관 개선을 위한 글쓰기 후 2주 챌린지 실시' 도덕 시간에 습관의 중요성을 익히고, 학교에서 갖고 싶은 희망 습관과 습관 형성 방법을 정리하였습니다. 이후 영어 시간에 해당 내용을 영어로 정리하여 논술형 평가를 진행하였습니다. 이후, 실제 학교에서 해당 습관을 형성..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